본문 바로가기

일반 생활정보

전기히터 추천하는 베스트5

전기히터 추천하는 베스트5

전기히터 추천

그 무덥던 여름을 지나 가을이 되고 어느덧 아침,저녁으로 쌀쌀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장농에서 긴팔과 점퍼가 나오기 시작하는 시기죠, 그리고 이 환절기야 말로 감기 노출되는 고약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제 조만간 매서운 추위가 찾아오겠죠. 그래서 오늘 알아보려고 하는것은 난방기인 전기히터 입니다.

난방기에는 전기히터로 시작하여 온풍기,라디에디터,가스히터,석유히터,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많이 간편하게 쓰일수 있는것이 온풍기와 전기히터 일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번시간에는 어떻게 하면 좋은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살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추천하는 베스트를 뽑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질적으로 베스트라 하는 기준이 애매모호 하긴합니다. 성능순으로 하자니 가격이 문제고 그렇다고 가격을 보면 성능이 문제고 말이죠.

그래서 실제적으로 사람이 많이 찾고 판매된 상품을 1-5위까지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참고사항: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이고 제목을 클릭하시면 제품상세페이지가 나옵니다.)

전기히터 판매및 인기순위 1-5

플러스마이너스제로 REH-400

리뷰하시는분도 추천하는 그제품이긴합니다만 가격이 좀 비싸긴합니다. 실제로 어디다 놓고 쓰는지가 선택하는기준에 있어서 크게 작용을 하게 됩니다. 방안을 데우실려는것인지 일정부분에 춥지않게 열을 가하실려고 하는것인지등에 말이죠.

이것은 나중에 전기세에도 크게 영향을 끼치므로 미리 꼭 계획을 세우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이 플러스마이너스 제로는 작은 크기에 발열이 좋고 디자인도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다른 히터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마이프랜드 MF-2400FH (MFH-2400F)


우리가 아는 친숙한 모습의 전기히터입니다. 장점으로는 이동이 쉽게 바퀴도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온도조절이 3단계로 이루어져있죠. 그리고 과열방지장치 같은 기본적인 부분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거기에 가격도 착합니다.
그러나 마이프랜드의 단점으로 보자면 조금 소비전력이 큰부분에 있습니다. 본인이 얼마나 사용하는지에 따라 구매하시는것이 현명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엘즈 SJFH-2012DX


특이한 디자인의 엘즈 입니다. 제작된지는 오래 됬지만 굉장히 핫한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아직도 상위권에 있는건 보면 독특해서 구매를 많이 하는 모양입니다. 하드코일 히팅방식/ 알류미늄 스로코팬등을 이용하여 발열한다고 합니다. 사이트로 가보셔서 정확하게 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일전기 EHF-3100BL


우리가 예전부터 많이 들어보던 브랜드 네임 입니다. 티몬에서만 특가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특색이 없고 옛날 버전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개인사무실에서 간단하게 쓰이기는 참 좋아 보입니다.


후지카 FU-4853

후지카 브랜드로 석영팬히터를 사용하며 전력소비는 꽤 되나 그만큼 따듯한 열을 뿜어주기때문에 따뜻하게 만들고 싶다 할때는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좋은 제품을 잘살려고 한다면 어떻게 해야하나?

본인이 원하는 용도 그리고 사이즈 기능들을 잘 선택하셨다고 한다면 그뒤에 가장중요한거는 바로 가격이겠지요?

그러면 겨울이 오기전에 미리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에어컨을 여름에 사는것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말이죠.바로 세일을 이용하는것입니다.

현재 하는 이벤트로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이용하시거나 다나와에 있는 특가 제품 아니면 원하는 브랜드 선택후 최저가 쇼핑몰을 선택하여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매장을 이용하시면 눈에 보여 좋지만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긴 합니다.

곧 찾아올 한파를 미리 잘 대비하시기를 바라며 다음시간에는 온풍기로 다가오도록 하겠습니다.